전체입금을 했는데 계속 『입금확인대기』로 나와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입금하신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입금내역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고객님의 입금은 완료되었으나 입금자명, 결제금액 등 주문시 입력하셨던 결제정보와 상이하여 어떤 구매내역에 대한 입금인지 확인되지 않는 경우『입금확인대기』로 표시됩니다.
결제정보와 상이하더라도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내역은 [나의 쇼핑정보 > 입금내역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에서 직접 입금확인 또는 현금잔고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.
[입금확인하기]
- 체결을 원하시는 구매내역을 선택(복수선택 가능) 후, 『입금확인하기』 버튼 클릭시 입금확인이
되고 입금액 중 결제 후 남은금액은 고객님의 G통장(현금잔고)에 자동으로 적립됩니다.
- 고객님의 현금잔고는 [나의 쇼핑정보 > G통장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[현금잔고로 넣기]
- G마켓 로그인 비밀번호와 입금자명 기재 후, 입금액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환불요청시 환불금액은 고객님의 현금잔고에 즉시 적립되며 현금잔고 화면에서 적립된 금액을 출금
하거나 다른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※ 단, 입금내역 서비스는 G마켓 회원님에 한하여 제공됩니다.
비회원님의 가상계좌는 체결건마다 다르게 부여받기 때문에 한정된 서비스가 제공되오니 이 점
양해 바랍니다.